“내가 의자왕이었나?” 연정훈이 외친 이유는(‘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의 나이 서열(?)이 뒤바뀐다.
16일(오늘)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더 어려지고 싶은 형님들의 뜻밖의 경쟁 아닌 경쟁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연정훈은 3살이 어려지는 비법을 알아채고 의문의 방법으로 '1박 2일'의 나이 서열 둘째로 내려간다.
'1박 2일 시즌4'는 1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1박 2일’ 멤버들의 나이 서열(?)이 뒤바뀐다.
16일(오늘)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더 어려지고 싶은 형님들의 뜻밖의 경쟁 아닌 경쟁이 그려진다.
충청남도 부여에 도착한 여섯 남자는 낙화암으로 이동, 봄 출사 여행 미션 중 하나인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배에 오를 준비를 한다. 용돈을 관리하는 연총무, 연정훈은 가지고 있는 용돈으로 배의 왕복 티켓을 끊고, 멤버들 중 한 명은 편도로 끊겠다는 장난을 치는 등 시작부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데.
이어 멤버들은 봄 출사 여행 사진 미션 중 하나인 낙화암 붉은 글씨를 배경으로 ‘3살 어린 연정훈’과 ‘봄바람에 휘날리는’ 단체 사진 찍기에 나선다.
연정훈은 미션 주제에 자신의 이름이 들어가고도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당혹감을 나타내고, 급기야 부여 자연을 바라보며 “내가 의자왕이었나?”라는 엉뚱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연정훈은 3살이 어려지는 비법을 알아채고 의문의 방법으로 ‘1박 2일’의 나이 서열 둘째로 내려간다. 둘째로 뒤바뀌자 흡족해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한다고.
반면 김종민은 연정훈의 나이가 어려지자 큰형님으로 등극하고 곧장 연정훈에게 “정훈아!”라고 외친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급기야 김종민을 비롯 더 어려지고 싶어 하는 형님들의 경쟁 아닌 경쟁이 시작된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1박 2일 시즌4’는 1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
- 박군,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 후 한영이 피해”(‘동상이몽2’)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김연경, 흥국생명 잔류…7억7500만원에 1년 계약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국민 시어머니’ 반대 무릅썼더니 피로감만…이승기·이다인 결혼 축의금 기부처 놓고 설왕설
- 싸이 떠난 제시, 박재범 손 잡았다! 모어비전과 전속계약
- 원슈타인·박나래·서신애·곽튜브, ‘학폭피해’ 용기있게 고백하는 ★들 [SS스타]
- 손석구, 승무원 출신 미모의 母공개 “쌍꺼풀 없는 동양적 눈매, 똑닮았네”[백반기행]
- ‘13남매 K-장녀’ 남보라, CEO 이어 사회적 기업까지 선정.. 이찬원도 감탄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