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大家' 슈워츠먼 강연 … 19일 월가월부 생중계

2023. 4. 16. 17: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슈워츠먼

매일경제가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하는 '2023 뉴욕 글로벌금융리더포럼'(Global Financial Leaders Forum)에 스티븐 슈워츠먼 블랙스톤 회장을 비롯한 최고의 투자 대가들을 연사로 초청했다. '변곡점 앞에 선 글로벌 경제'를 주제로 열리는 포럼에는 한국의 5대 금융지주와 미국 월스트리트 주요 인사들이 두루 참석한다.

슈워츠먼 회장은 글로벌금융리더포럼 첫 세션에서 하영구 블랙스톤 한국법인 회장과 대담하면서 경제 상황을 진단하고 투자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선 알렉스 지 골드만삭스 사모신용 부문 공동대표와 티보 구르네 앵커리지캐피털그룹 최고투자책임자(CIO)가 월가의 최신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한국계인 지 공동대표는 매사추세츠공대(MIT)를 졸업한 후 골드만삭스에서 30년간 근무했다. 구르네 CIO는 브라운대에서 엔지니어링을 전공했고 2009년부터 앵커리지캐피털그룹에서 활약 중이다.

뉴욕 현지시간 18일 오후 6시 10분(한국시간 19일 오전 7시 10분)부터 시작하는 세션1과 세션2는 매일경제 유튜브 '월가월부'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며 동시통역도 제공된다. 매일경제TV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포럼을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