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칸 시리즈 본격 경합…유일한 K콘텐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 경쟁부문 유일한 K콘텐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15일(현지시간) 현지 사진기자단 20여 매체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으며 공식 포토콜을 진행했다.
16일(현지시간)에는 칸 시리즈 장편 경쟁부문 초청작으로서 공식 일정이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15일(현지시간) 현지 사진기자단 20여 매체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으며 공식 포토콜을 진행했다. 진선규, 전종서, 장률 배우와 전우성 감독 등은 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환한 미소로 답했다.
16일(현지시간)에는 칸 시리즈 장편 경쟁부문 초청작으로서 공식 일정이 이어진다. 외신 인터뷰를 시작으로 뤼미에르 대극장에서의 공식 스크리닝, 핑크 카펫이 예정돼 있다. 19일(현지시간)에 열리는 폐막식에서는 베스트 시리즈, 음악상, 각본상, 배우상(베스트·스페셜) 등 5개 부문을 두고 장편 경쟁부문 후보작 10편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몸값'(연출 전우성, 극본 전우성·최병윤·곽재민, 원작 이충현 단편영화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 작품으로, 지난해 10월 공개 첫 주 기준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시청UV 최고치를 기록한 데 이어,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또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돼 올 여름 파라마운트+를 통해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몸값'은 티빙에서 1~6회 전편을 정주행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학폭 피해 최초 고백 “내게 돌·쓰레기 던져” (금쪽상담소)[종합]
- 이천수♥심하은, 방송이 무섭네…11년만에 억지 데이트 (살림남2)[TV종합]
- [단독] ‘모범택시’ 계속 본다…시즌3 제작 확정
- 여성 39곳 찌른 살해범 정체 충격…역대급 패륜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JTBC 사과 “타매체 여기자 성추행, 남기자 2인 업무배제” (전문)[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