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슈붕 먹어본 적 없어” 충격 (뮤플리)

이유민 기자 2023. 4. 16.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 화면 캡처.



그룹 아이브(IVE)가 예능감을 뽐내며 큰 재미를 안겼다.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에는 14일 ‘“내가 추는 춤을 다들 따라춰” 죄송한데 추지 말고 제발 자주실 술? 돌들의침묵’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아이돌 게스트가 출연해 수련회 콘셉트로 교관 몰래 잠든 척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콘텐츠다.

이날 영상에서는 아이브가 출연해 수련회에서의 밤 풍경을 묘사했다. 안유진은 큰 이민 가방 가득 음식과 에어프라이기를 챙겨와 멤버들과 나눠 먹는다.

안유진은 츄러스, 에어프라이기, 과자, 팥맛 붕어빵과 슈크림맛 붕어빵을 꺼냈다. 이에 가을은 “너희는 팥붕파(팥맛 붕어빵)야? 슈붕파야?”라고 묻자 멤버 모두가 ‘팥붕파야, 완전 팥붕’라며 팥맛 붕어빵을 선호했다.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 화면 캡처.



이어 장원영은 “나는 슈붕을 먹어본 적 없어”라고 말해 멤버들이 “진짜?”라며 충격을 받는다. 그러던 중 레이와 리즈만이 “슈붕파”라고 말해 안유진은 “아이브는 팥붕파”라고 결론 내렸다.

이어 다음날 수련회 장기자랑 시간을 위해 교관의 눈을 피해 춤 연습을 하게 된다. 춤 연습에 한창이던 때에 교관이 문을 발칵 열고 들어오자 멤버들은 소리를 지르며 바닥에서 잠자는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기자랑 연습이 끝나고 다음 날 아침이 되면서 이 영상은 끝난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