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펀드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정사업본부는 1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우체국펀드 가입 고객에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펀드와 바른 소비 해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적립식 펀드 10만 원 이상 가입고객 ▲10만 원 이상 가입한 1980년 이후 출생한 고객 ▲100만 원 이상 잔고 증가 고객 ▲SNS에 우체국 펀드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으로 오는 6월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우정사업본부는 1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우체국펀드 가입 고객에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펀드와 바른 소비 해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적립식 펀드 10만 원 이상 가입고객 ▲10만 원 이상 가입한 1980년 이후 출생한 고객 ▲100만 원 이상 잔고 증가 고객 ▲SNS에 우체국 펀드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으로 오는 6월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우정사업본부는 가입 고객을 위해 ‘스타일러’와 ‘미니골드바’,‘아이패드’,‘애플워치’, ‘에어팟’ 등 세대별 성향을 반영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지난 2018년 6월 금융투자업 인가를 취득한 우체국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22개 총괄우체국에서 총 44종의 안정적인 펀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금융소비자가 편리하고, 친숙하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고객의 소중한 자산 형성을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위한 ‘개이득’ 우체국체크카드 나온다
- 우체국 소포로 일상생활 안전문화 알린다
- 무의탁 환자 야간간병 지원...우정사업본부 23년째 이어간다
- 4월에 달 궤도선 ‘다누리’ 기념우표 나온다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