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시승 체험 및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르노코리아 주요 차량 구매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조건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도 진행 중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관계자는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성비 안따지는 車"…트랙스 크로스오버, 고급 트림 계약 몰려
- 코나 2세대, 신차 효과 '슝~'…판매량 드라이브 청신호
- 현대차·기아, ADB 연차총회 공식 의전차량 지원…총 54대
- 美 루시드, 1분기 전기차 인도량 기대 밑돌아
- 볼보, EX90에 韓기업만든 자연광 가까운 'LED' 탑재…업계 최초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