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D사 매장 가면 알아본다..‘예스’라고 해” 앰버서더 답네 (‘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명품 앰버서더와 관련해 유쾌한 입담을 드러냈다.
1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어떻게 블랙핑크 지수가 여자 박명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블랙핑크 지수는 명품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명수가 "명품관에 얼굴 사진이 붙어있냐"고 묻자 지수는 "붙어 있는 데도 있고, 안 붙어 있는 데도 있다. 붙어 있다고 하면 잘 붙어있나 찾아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명품 앰버서더와 관련해 유쾌한 입담을 드러냈다.
1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어떻게 블랙핑크 지수가 여자 박명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블랙핑크 지수는 명품 브랜드 엠버서더 활동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명수가 “명품관에 얼굴 사진이 붙어있냐”고 묻자 지수는 “붙어 있는 데도 있고, 안 붙어 있는 데도 있다. 붙어 있다고 하면 잘 붙어있나 찾아간다”고 말했다.
이어 지수는 “이번에 보그 프랑스 화보를 찍어서 그게 서점에 붙어 있다. 가서 ‘창문 잘 닦여 있나’ 확인했다”고 털어놨다.
박명수는 “그럼 D사 매장 가면 알아보냐”고 물었고, 지수는 “알아본다. 그럼 ‘예스’라고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수는 지난달 31일 첫번째 솔로앨범 ‘미(ME)’를 발매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