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국내외 체인호텔 35%까지 할인해드려요”
송혜진 기자 2023. 4. 16. 14:43
24일 오전 10시부터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
롯데호텔은 괌·하노이·호치민 등에 있는 5개 해외 호텔과 17개 국내 호텔 요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5월~6월 가족 여행이나 여름 휴가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이들을 겨냥했다.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100시간 동안만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이번 할인 예약 행사에서 구매한 호텔 숙박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인 만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을 해야 할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숙박을 예약할 땐, 방만 구매하는 ‘룸온리형’과 아침식사를 포함한 ‘조식형’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 행사를 활용해 예약·숙박하는 이들에겐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1박에 최대 3000포인트 (30달러 상당)까지 준다. 시그니엘 서울 투숙객에겐 웰컴 과일이나 웰컴 케이크 추가 혜택도 준다.
17일~23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 할인쿠폰도 따로 발급한다. 시그니엘·롯데호텔은 1만원, L7호텔·롯데시티호텔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안귀령, 이재명 구속 주장 시위대에 “곱게 늙어라”
- 오타니 또 한번 상 휩쓰나… 이번엔 몇관왕?
- 풀장서 ‘차량 입수’ 퍼포먼스까지... 中광저우모터쇼에서 車업체들 생존 경쟁
- 쇼트트랙 기대주 주재희, 남자 1000m 주니어 세계 신기록 작성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 리더십에 큰 타격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여성 BJ에 협박당해 8억원 뜯겨
- “설마 돈 때문에?”… 기초수급 학생들 대신 수학여행비 내준 학부모
- [속보]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구제역 공갈·협박’ 증인 출석한 쯔양, “내가 직접 나와서 해결해야”
- 조선닷컴 접속 폭주로 잠시 시스템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독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