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위펀딩 대표, 'APAC Entrepreneur' 올해의 한국 기업 리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 위펀딩은 이지수 대표가 아시아 기업인 잡지 'APAC Entrepreneur'에서 2023년 영향력 있는 한국 기업 리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 잡지는 이 대표에 대해 "누구나 쉽고,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양질의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인 위펀딩을 창업했다"고 소개했다.
이 대표가 사업 초기 코드를 수정하고 운영하기 위해 직접 개발을 배웠던 사례가 언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 위펀딩은 이지수 대표가 아시아 기업인 잡지 'APAC Entrepreneur'에서 2023년 영향력 있는 한국 기업 리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 잡지는 이 대표에 대해 “누구나 쉽고,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양질의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인 위펀딩을 창업했다”고 소개했다.
위펀딩은 누구나 쉽게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7년 동안 누적투자금액 1045억원 이상, 실현된 연간 수익률 15.19%(누적 기준 160%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DWS 자산 관리, CBRE IM 등 글로벌 고객 대상 리서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지수 대표는 해당 매체를 통해 젊은 기업가들이 실제 경험을 통해 배우고 계속해서 읽을 것을 권장했다. 이 대표가 사업 초기 코드를 수정하고 운영하기 위해 직접 개발을 배웠던 사례가 언급됐다.
이 대표는 “당신이 경험한 것은 내면 어딘가에 남아 있다가 필요할 때 나온다”며 “책을 읽는 것은 시행착오를 크게 줄이는 가장 효율적 방법이니, 시간과 돈을 아끼지 말고 꾸준히 경험하고 읽으라”고 전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스톡옵션 문턱 높아…벤처, 외국인 우수인력 확보 난항
- 이통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에브넷 "맞춤형 설계로 전기차 반도체 시장 공략"
- 비상교육, OUP와 파트너십 추진···K에듀로 해외 진출 확대
-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재해복구시스템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전
- "거품 걷어야 산다"…바이오 기업, 몸값 낮춰 IPO 도전
- [성기현 교수의 글로벌 미디어 이해하기]〈79〉디지털전환을 통한 플랫폼화
- 중소기업 M&A 이차보전 사업 도입 검토…"한계기업 이전 단계 기업까지 지원 확대"
- 픽셀플러스, 이미지신호처리 칩에 AI 심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