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공주'·'스물' 정주연 결혼, 10년 인연 서하준 하객 참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주연이 4월의 신부가 됐다.
정주연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가운데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서하준이 정주연의 결혼식 현장을 SNS 사진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서하준과 정주연은 2013년 방송된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정주연이 4월의 신부가 됐다.
정주연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치러졌다.
1989년 생인 정주연은 지난 2009년 그룹 에픽하이의 '따라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오로라 공주', '폭풍의 연인', '태양의 도시'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그는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을 선보인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에서 그는 배우 김우빈과 로맨스를 그리며 애틋함을 자아냈다. 그의 최근 작품은 2020년에 출연한 영화 '요가 하원: 죽음의 쿤달리니' 이다.
이 가운데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서하준이 정주연의 결혼식 현장을 SNS 사진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서하준과 정주연은 2013년 방송된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이에 서하준은 "벌써 10년 인연. 아름다웠던 신부 주연이의 백년가약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자"라고 덧붙였다.
정주연 또한 서하준을 비롯해 지인들의 SNS 축하글을 자신의 계정에 공유하며 기쁨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 밖에도 그는 결혼식에 앞서 웨딩 화보 사진들을 게재하며 새 신부의 설렘을 자아냈다.
한편 정주연의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