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본 "우체국펀드 가입하고 경품 받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17일부터 5월4일까지 우체국펀드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펀드와 바른 소비 해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 가입자 ▲1980년 이후 출생자 ▲100만원 이상 잔고가 증가한 고객 ▲SNS에 우체국 펀드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17일부터 5월4일까지 우체국펀드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우체국펀드와 바른 소비 해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적립식 펀드 10만원 이상 가입자 ▲1980년 이후 출생자 ▲100만원 이상 잔고가 증가한 고객 ▲SNS에 우체국 펀드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등이다. 당첨자는 6월9일 발표한다.
2018년 6월 금융투자업 인가를 취득한 우체국은 전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22개 총괄우체국에서 총 44종 펀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우본은 가입자을 위해 스타일러와 미니골드바,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 세대별 성향을 반영한 경품을 준비했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금융소비자가 편리하고 친숙하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고객의 소중한 자산 형성을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남구, 사직동 시간 우체국 건립
- 故 이건희 회장이 기증한 '십장생도 병풍' 기념우표 나온다
- MZ세대 겨냥한 '우체국체크카드' 나온다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