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 퀸의 성공적 귀환…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가 '닥터 차정숙'으로 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15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SLL·JCN)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엄정화는 타이틀롤 '차정숙' 역을 맡아 첫 방송부터 짙은 현실 공감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엄정화 주연의 JTBC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엄정화가 '닥터 차정숙'으로 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15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김정욱, 극본 정여랑, 제작 ㈜스튜디오앤뉴·SLL·JCN)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엄정화는 타이틀롤 '차정숙' 역을 맡아 첫 방송부터 짙은 현실 공감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닥터 차정숙' 1회에서는 자신의 커리어도 포기하고 가족에게 헌신하다가 갑자기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 왔지만, 남편 서인호(김병철 분)를 비롯한 가족들의 사무적인 태도에 실망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차정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정숙은 결국 보호자로 온 엄마 오덕례(김미경 분)를 보곤 아이처럼 어리광을 부리다가도 곧 다시 아픈 자신의 몸보다 가족들 걱정이 우선인 '가족 바라기' 모습을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간이식을 받아야하는 상황에서 유일하게 남편 서인호만이 이식이 가능했지만, 이를 결사반대하는 시어머니 곽애심(박준금 분)과 은근히 회피하려는 서인호의 태도에 결국 오덕례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차정숙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하기 충분했다. 상황이 악화되자 결국 서인호의 간을 받아 수술하기로 한 차정숙은 수술 직후, 눈을 뜨자마자 서인호의 귀에 욕을 내뱉는 충격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드높였다.
이렇듯, 엄정화는 방송 첫회부터 한층 견고해진 연기력으로 '역시 엄정화'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가족이 1순위인 영락없는 가정주부의 모습부터, 이식을 결정한 남편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하는 모습, 여전히 의사에 대한 미련을 내비치며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차정숙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남편과 시어머니에게 서운함을 느끼면서도 애써 엄마 앞에서는 속상함을 감추려는 차정숙의 모습은 본 시청자들은 '나까지 눈물 난다', '엄정화 연기 미쳤다', '차정숙에 찰떡이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앞서 13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김대진 감독 또한 엄정화를 향해 "함께해보니 이래서 엄정화라는 사람이 수십 년간 대중문화에서 톱일 수밖에 없었구나 느꼈다"라며 깊은 신뢰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엄정화는 1회부터 차정숙 캐릭터에 200% 녹아든 활약으로 타이틀롤 드라마 주연으로서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이에 앞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차정숙의 변화를 엄정화가 어떻게 그려나갈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엄정화 주연의 JTBC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백종원, 무슨 잘못 했길래 '♥소유진'에게 엄청 욕을? "어떻게 밤밤이라 그러냐"
- 기안84 "이참에 한혜진과 연락하길"…전여친 언급에 전현무 분노 ('나혼산')[SC리뷰]
- 김숙♥이대형, 꽁냥꽁냥 마트 데이트…8살 연상연하 커플 분위기 ('당다귀귀')
- [SC이슈]치과의사 이수진, 살해 협박 편지 받아 '충격'…'로맨스 스캠'이 뭐길래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