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주연이 새 신부가 됐다.
정주연은 지난 15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서하준은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정주연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정주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배우 정주연이 새 신부가 됐다.
정주연은 지난 15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서하준은 “벌써 10년 인연. 아름다웠던 신부 주연이의 백년가약을 진심으로 축복하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서하준은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정주연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정주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사한 외모와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주연의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한편 정주연은 지난 2009년 에픽하이의 ‘따라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해 드라마 ‘폭풍의 연인’, ‘오로라 공주’, ‘태양의 도시’, 영화 ‘스물’, ‘요가 학원: 죽음의 쿤달리니’ 등에 출연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
- 박군,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 후 한영이 피해”(‘동상이몽2’)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김연경, 흥국생명 잔류…7억7500만원에 1년 계약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국민 시어머니’ 반대 무릅썼더니 피로감만…이승기·이다인 결혼 축의금 기부처 놓고 설왕설
- 싸이 떠난 제시, 박재범 손 잡았다! 모어비전과 전속계약
- 원슈타인·박나래·서신애·곽튜브, ‘학폭피해’ 용기있게 고백하는 ★들 [SS스타]
- 손석구, 승무원 출신 미모의 母공개 “쌍꺼풀 없는 동양적 눈매, 똑닮았네”[백반기행]
- ‘13남매 K-장녀’ 남보라, CEO 이어 사회적 기업까지 선정.. 이찬원도 감탄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