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생애 첫 정신과 상담…충격적 속마음 고백에 종국母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금쪽이'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과 상담을 받는 현장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양재진, 양재웅 형제를 만나러 간다.
이상민과 김종국은 서로에게 상담이 필요한 심각한 상태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미우새 금쪽 브라더스' 이상민X김종국의 속마음 상담 현장은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우새 금쪽이'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과 상담을 받는 현장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양재진, 양재웅 형제를 만나러 간다.
이상민과 김종국은 서로에게 상담이 필요한 심각한 상태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특히, 평소 운동 강박을 보여왔던 김종국의 또 다른 '강박 면모'들이 속속들이 밝혀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미우새' 대표 '강박의 아이콘' 서장훈마저 "나는 저런 강박은 없다"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종국이 여러 강박을 가지게 된 숨겨진 원인도 밝혀져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은 정신과의 고전적 질문이라며 '어머니와 와이프가 물에 빠지면 누구를 먼저 구할 것인지?'에 대해 질문해 김종국을 당황시켰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종국母도 함께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김종국이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김종국은 "당장이라도 다 그만두고 미국에 가서 살고 싶다"라며 충격적인 속마음까지 털어놓아 이를 지켜보던 종국母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상민은 "빚 정리가 된다는 걸 알고 나니 올해가 감정적으로 제일 힘들다"라며 빚 청산 이후 목표 상실에서 오는 허무함을 털어놓아 이를 본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모두를 놀라게 한 '미우새 금쪽 브라더스' 이상민X김종국의 속마음 상담 현장은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왜 빨간 눈화장을 했을까…'지선씨네마인드2'의 분석
- 손예진, 현빈 일본 스케줄 동행…출산 5개월 만에 동반 나들이
- 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열애 7년만
- 하다하다 마약설까지…YG, '중국발' 블랙핑크 로제 마약파티 루머 '강경 대응'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 '컬투쇼' 박서준 "아이유, '드림'에서 엄청난 연기…자극 받았다"
- 진구X공승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본다
- "이다인 父 260억 횡령설? 명백한 오보"...이승기, 작심 발언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