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다나카, 세계관 충돌에 ‘어질’[종합]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 ‘메기’로 등판한 신도시 부부 배용남(이용주), 류인나(박세미)와 다나카(김경욱)의 삿포로 투어는 큰 재미를 선사했다.
15일 방송된 ENA 예능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하 ‘지구마불’)’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 곽튜브·빠니보틀·원지(곽빠원)와 신도시 부부의 4라운드 여행기가 그려졌다.
최고의 1분은 신도시 부부와 다나카가 일본 삿포로 니조시장에 위치한 해물 덮밥 식당에서 군침 유발하는 식사 한 상을 즐기는 장면이다.
무인도에서 처절한 1박 2일 생존기를 마친 빠니보틀은 약 40시간 걸려 카리브해의 대표 휴양지 바하마로 향했다. 그동안 사서 고생 여행기를 선보였던 그는 “이번에는 호화롭게 여행하겠다”라며 바하마 초호화 리조트를 예약하며 ‘FLEX 여행’을 예고했다.
초호화 리조트에 도착한 빠니보틀은 저녁을 먹기 위해 피자가게를 방문했으나, 메뉴판이 보이지 않아 긴장했다. 이어 메뉴가 나오자 빠니보틀은 “3조각을 3판으로 잘못 주문했다”며 바하마에서 ‘피자 3끼’를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날 빠니보틀은 바하마 리조트에서 캐나다 삼부자를 만났다. 캐나다 삼부자는 빠니보틀이 164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 캐나다 아빠는 “아이들이 당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다 찾아봤다”라며 빠니보틀에게 맥주를 선물했고, 잠시 후 또 다른 관광객이 빠니보틀에게 다가와 채널 구독하는 광경이 연출됐다.
원지는 유럽 이탈리아에서 남아메리카 에콰도르로 건너갔다. 그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갈라파고스 제도를 방문해 힐링 여행을 할 계획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원지는 에콰도르 수도 키토에서 갈라파고스 제도에 입도하기까지 과정을 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노홍철은 “원지 덕분에 가는 방법을 알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원지의 힐링 충만 갈라파고스 여행기를 감상한 빠니보틀과 곽튜브는 “갈라파고스를 가고 싶다”라고 부러움을 표시했다. 주우재 또한 여행 욕구가 부글부글 끓어오른다며 “갈라파고스 동물 모음집을 찾아볼 것이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빠니보틀이 “우재 형이 갈라파고스 간다면 10년 치 자랑거리”라고 하자, 주우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도 바꿀 것”이라고 덧붙여 폭소케 했다.
곽튜브는 북반구 끝 핀란드에서 남반구 끝 뉴질랜드로 향했다. 뉴질랜드로 가기 전 경유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24시간 여행을 하게 돼 3주 만에 아시아(라오스), 아프리카(탄자니아), 유럽(핀란드), 아메리카(미국), 오세아니아(뉴질랜드) 5대륙을 찍는 대기록을 세웠다. 그는 계속된 이동으로 인해 “이미 우주여행 한 것 같다”라며 엄마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해 뜻밖의 웃음을 안겼다.
이날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곽빠원과 여행 콘텐츠 대결을 펼치게 된 ‘메기’ 신도시 부부 배용남, 류인나의 삿포로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들을 안내할 가이드의 정체가 다나카로 밝혀지자, 곽빠원은 “이 사람까지 등장하면 어떡하냐”라며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배용남은 류인나만 편애(?)하는 다나카를 경계하며 “전업 가이드냐”라고 물었고, 다나카는 “아르바이트다. 본업은 비밀이다. 알면 경계(?)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메가 스토어에 들어온 다나카는 보는 물건마다 신도시 부부에게 사달라고 칭얼대며 거지 논란(?)을 일으켜 웃음을 유발했다. 여기에 신도시 부부의 텐션 넘치는 코스튬 쇼까지 펼쳐지면서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곽빠원이 직접 담은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