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박재범 만난다 "진행 방식 키치+유니크"[드라이브]

김노을 기자 2023. 4. 16.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과 아이브가 만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볼빨간사춘기, 아이브(IVE), 제이클레프, 더로즈(The Rose)가 출연한다.

아이브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엔딩 포즈도 기대를 모은다.

세상의 모든 설렘을 노래로 만드는 뮤지션, 볼빨간 사춘기도 신보 '사랑.zip'과 함께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찾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KBS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박재범과 아이브가 만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볼빨간사춘기, 아이브(IVE), 제이클레프, 더로즈(The Rose)가 출연한다.

첫 번째 정규앨범 'I've IVE'로 돌아온 아이브가 이날 박재범과 함께 신나는 드라이브에 나선다.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와 함께 꾸민 'LOVE DIVE(러브다이브)' 무대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의 품격을 한층 높인다.

'정마에와 쿵치타치'의 세련된 편곡과 아이브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실력의 만남이 관객들을 압도했다는 후문. 이에 마스터 정동환은 "함께 해주어 영광이다"고 감사를 표한다. 아이브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엔딩 포즈도 기대를 모은다.

/사진=KBS
아이브는 박재범의 진행 방식에 대해 "유니크하다. 키치 그 자체"라고 감탄하고, 이에 박재범은 "전 방식이란 게 없다. 감사하다. 분발하겠다"라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박재범이 멤버 가을에게 착하다고 한 사연이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세상의 모든 설렘을 노래로 만드는 뮤지션, 볼빨간 사춘기도 신보 '사랑.zip'과 함께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찾는다.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 이야기와 봄의 설렘을 선사하는 곡들이 관객들을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재범은 볼빨간사춘기의 커스터마이징 마이크에 관심을 보이며 욕심을 냈다는 후문이다.

신인 발굴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슈퍼 루키 싱어송라이터 제이클래프가 출연한다. 다듬어지지 않은 일상의 소리들로 만드는 음악이 관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남다른 글로벌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4인조 밴드 더로즈 또한 기분 좋은 록 사운드로 관객들을 홀린다. 아직까지는 국내 인지도가 낮다며 의기소침한 이들에게 박재범은 "한국에서도 좋아하는 분들 있다. 자신감을 가져라"라며 용기를 북돋는다. 16일 오후 10시 55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