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퇴를 선언한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박유천의 소속사 로그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계정에는 박유천의 근황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등산을 즐기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박유천은 양들에게 먹이를 주기도 하고 집에서 요리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은퇴를 선언한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박유천의 소속사 로그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계정에는 박유천의 근황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등산을 즐기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박유천은 양들에게 먹이를 주기도 하고 집에서 요리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특히 올해로 37세가 된 박유천은 한국에서 활동했을 당시보다 살이 오르고 수수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현재 태국 등 해외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유천은 앞서 지난 2016년부터 성 추문과 마약 투약 등의 논란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2019년 마약 투약 혐의가 불거지자 박유천은 기자회견을 열고 “사실이라면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고 선언했지만 마약 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면서 거센 비난에 휩싸였다.
박유천은 마약 투약 혐의로 지난 2019년 7월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국내·외에서 음반 발매와 공연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언제까지 해먹을 거냐”에 이경규 “천년만년 할 거다”
- ‘8호골에도 충격패’ 손흥민 “클린스만 감독께서 좋은 기운 주셨는데…” [현장 일문일답]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국민 시어머니’ 반대 무릅썼더니 피로감만…이승기·이다인 결혼 축의금 기부처 놓고 설왕설
- 싸이 떠난 제시, 박재범 손 잡았다! 모어비전과 전속계약
- 원슈타인·박나래·서신애·곽튜브, ‘학폭피해’ 용기있게 고백하는 ★들 [SS스타]
- 손석구, 승무원 출신 미모의 母공개 “쌍꺼풀 없는 동양적 눈매, 똑닮았네”[백반기행]
- ‘13남매 K-장녀’ 남보라, CEO 이어 사회적 기업까지 선정.. 이찬원도 감탄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