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신기루X이국주X풍자, 9XL걸즈 결성..남다른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전참시'에서 9XL 나눔 바자회를 빙자한 폭풍 먹방을 펼쳤다.
지난 15일 방송 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신기루, 이국주, 풍자가 출연해 '9XL 걸즈'를 결성했다.
신기루는 이국주가 준비한 '9XL 사이즈 무료 나눔 바자회'에 참석하기 전 이국주에게 전화해 "텀 없이 음식이 와있었으면 좋겠는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전참시'에서 9XL 나눔 바자회를 빙자한 폭풍 먹방을 펼쳤다.
지난 15일 방송 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신기루, 이국주, 풍자가 출연해 '9XL 걸즈'를 결성했다. 이들은 네버엔딩 먹방과 기상천외한 패션쇼로 웃음을 선사했다.
신기루는 이국주가 준비한 '9XL 사이즈 무료 나눔 바자회'에 참석하기 전 이국주에게 전화해 "텀 없이 음식이 와있었으면 좋겠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신기루는 이국주 매니저가 만들어 놓은 초콜릿 계단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듯 초콜릿을 주워 먹으면서 올라와 웃음을 전했다.
신기루는 주문한 음식들이 속속 도착하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상다리가 휘어질 듯한 진수성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폭풍 먹방을 시작한 그녀는 9XL 급 지느러미 회를 누가 먹을 건지 결정하기 위한 가위바위보 게임을 제안, 이에 승리한 후 지느러미를 한입에 맛있게 먹었다.
또 신기루는 아르바이트생으로 참석한 유병재를 보며 "내가 원래 병재를 좋아하거든. 때 되면 연락하고 소고기도 보내주는 그 마음이 따뜻하게 느껴져서"라고 칭찬을 했다. 이에 유병재가 화답하듯 신기루의 눈이 예쁘다고 말하자 신기루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신기루는 유병재에게 풍자와 자신 둘 중 한 명을 고르라고 요구했고, 결혼하시지 않았냐는 유병재의 철벽에도 불구하고 굴하지 않으며 "이혼 가정하에"라는 초강수 애드리브를 날려 웃음을 전했다.
먹방을 마치고 드디어 기다리던 '9XL 나눔 바자회'가 시작됐다. 신기루는 첫 번째로 이국주의 검은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유병재가 청룡영화제 느낌이 난다고 언급하자 신기루는 "청룡 아니에요? 그냥 청룡?"이라고 받아쳤다.
또 신기루는 이국주의 호피 무늬 조끼를 입고는 기백 있는 모습으로 나타났다. 신기루는 풍자의 "언니 조심해야겠다, 엽총 맞아"라는 말에 "내 손으로 내가 잡은 모피"라는 멘트를 날리며 코믹 본능을 발휘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조심조심" 의미심장 심경 무엇? - 스타뉴스
- 던, 결국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해" - 스타뉴스
- '돌싱' 164cm-60kg 전다빈, 엄청난 등근육 힘 자랑 - 스타뉴스
- '잘생겼네' 입대 옹성우 리얼 빡빡이..신예은 반응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
- '나솔사계' 돌싱 22기 영숙→16기 영자 등판 "난 아프로디테"[★밤TView]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