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17~30일 '상반기 광주·전남 합동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조종래)은 광주시, 전남도, 한국전력공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구직자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7~30일 '상반기 광주·전남 합동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조종래 광주전남중기청장은 "이번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행사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많은 구직자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조종래)은 광주시, 전남도, 한국전력공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구직자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7~30일 '상반기 광주·전남 합동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일자리박람회는 지역내 우수 중소기업, 에너지밸리 기업 150개사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구직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잡코리아를 통해 광주·전남지역 채용정보를 비대면으로 제공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잡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취업 희망기업에 온라인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사이트에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 작성에 필요한 팁, 취업 팁, 이력서 사진 수정 등 다양한 취업지원 콘텐츠도 제공한다.
조종래 광주전남중기청장은 “이번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행사를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많은 구직자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평균 4.1% 임금인상 합의…등기임원 보수 인상은 보류
- 모든 정부 서비스 한 곳에서 이용···정부 전용 초거대AI 구축
- 尹 5개월만 지지율 20%대
- “갤럭시S23 반값” 이통3사,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1만원 행복 '도서 25% 할인' 구매…인스타카드 멤버십 서비스 등장
- '폴더블판' 커진다...올해 스마트폰 기대작은
- 차세대 우주망원경 '로먼'…"허블 85년치 우주 단 63일만에 담는다"
- 세계서 가장 작은 개, 펄 [숏폼]
- 오늘의집, 매출 전년 대비 59% 증가…적자폭 줄어
- 스마일게이트, 지난해 매출 1조5771억원... 최고 실적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