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호빵 기계에 도가니 돌려 “기계 만든 사람도 놀라겠다”(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남다른 웰컴 음식을 선보였다.
4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이국주가 일상을 공개, 신기루와 풍자를 불러 바자회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호빵 기계를 통해 찐 계란과 도가니를 데웠다.
이후 손님으로 온 신기루는 이국주가 마련한 도가니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이국주가 남다른 웰컴 음식을 선보였다.
4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이국주가 일상을 공개, 신기루와 풍자를 불러 바자회를 가졌다.
이날 상수리 매니저가 "술은 왜 있는 거야"라고 묻자 이국주는 "웰컴 드링크"라고 이야기했다. 방송에는 주스, 와인, 팩소주 등이 가득 찬 이국주 식 웰컴 드링크가 전파를 타 웃음을 줬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호빵 기계를 통해 찐 계란과 도가니를 데웠다. 영상을 보던 양세형은 "저 호빵 기계 만든 사람도 도가니 들어갈 거라고는 생각 못할 거다"라고 감탄했다.
이후 손님으로 온 신기루는 이국주가 마련한 도가니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가니가 정말 너무 잘 익었어. 간도 잘 됐다”라며 애피타이저를 칭찬한 것.
이국주는 “간장을 미리 뿌려놨다. 간장 찍어 먹고 그러면 옷에 떨어지지 않냐”라며 남다른 센스를 자랑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아이브, 대상 가수되고 달라진 대우 “숙소 이사 2채에 각방”(아형)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이천수♥심하은, 딸 눈치에 억지 데이트→연애 추억 소환 입맞춤(살림남2)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