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오이김치, 英 옥스퍼드 사로 잡았다 “정성 한 가득”(한국식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의 식판' 홍진경의 오이 김치가 옥스퍼드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경이 오이 김치를 선보였다.
홍진경은 김치 장인 다운 솜씨로 양념을 했고, 김민지 영양사도 "안 맵고 딱이다. 영양사 10년 하면서 직접 오이를 절여서 김치 하는 정성은 처음 본다"고 감탄했다.
옥스퍼드 학생들은 김치에 오이를 넣은, 생소한 오이김치에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국인의 식판' 홍진경의 오이 김치가 옥스퍼드 학생들의 만족을 이끌었다.
4월 15일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옥스퍼드 대학교를 찾은 급식군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경이 오이 김치를 선보였다. 홍진경은 배식 5시간 전부터 220인 분 오이를 세척했다. 껍질까지 먹기 위해 소독은 필수였다.
세척 후에는 채칼로 오이를 어슷썰기했다. 220인분에 홍진경은 "오이 지옥이다"라며 지친 기색을 드러냈지만 손을 멈추지는 않았다.
채 썬 오이는 소금간 후 흐르는 물에 씻겨지고, 물기도 제거됐다. 홍진경은 김치 장인 다운 솜씨로 양념을 했고, 김민지 영양사도 "안 맵고 딱이다. 영양사 10년 하면서 직접 오이를 절여서 김치 하는 정성은 처음 본다"고 감탄했다.
옥스퍼드 학생들은 김치에 오이를 넣은, 생소한 오이김치에 당황했다. 하지만 맛을 본 이후에는 만족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아이브, 대상 가수되고 달라진 대우 “숙소 이사 2채에 각방”(아형)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이천수♥심하은, 딸 눈치에 억지 데이트→연애 추억 소환 입맞춤(살림남2)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