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BTS 정국 실력 인증 “마음 먹으면 격투기 프로 데뷔 가능”(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추성훈이 BTS 정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추성훈이 출연해 정국에 대해 말했다.
이에 송은이는 "듣기로는 BTS 정국 씨랑도 친하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추성훈은 "정국 그 친구도 잘한다. 그 친구는 마음 먹고 하면 프로 데뷔도 할 수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추성훈이 BTS 정국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추성훈이 출연해 정국에 대해 말했다.
추성훈은 이날 임시완과 스파링을 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임시완의 실력을 칭찬하면서 "엄청 실력이 올라갔어"라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이에 송은이는 "듣기로는 BTS 정국 씨랑도 친하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추성훈은 "정국 그 친구도 잘한다. 그 친구는 마음 먹고 하면 프로 데뷔도 할 수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콘서트 갈 때도 연습 다 하고 콘서트 올라간다. 정국이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