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식판’ 허경환, 센스있는 위기 대처…듬직한 매력까지
‘한국인의 식판’ 허경환이 센스있는 활약으로 한국인 유학생들을 감동시켰다.
허경환은 15일 오후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 한식이 그리워 K-급식을 신청한 한국인 유학생을 위해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를 찾았다.
이날 허경환은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고기 쌈과 오이김치, 한국식 생선커틀릿, 회오리감자의 요리부터 배식까지 도우며 듬직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한국식 생선커틀릿과 불고기 등을 직접 학생들에게 배식한 것은 물론, 비건 메뉴까지 설명하는 센스로 눈길을 모았다.
또한 K-급식의 인기로 불고기 양이 부족하자, 허경환은 이연복 셰프에게 도움을 요청해 위기를 넘겨 시청자들을 안도하게 했다.
더불어 그는 오이김치를 만들기 위해 오이의 물기를 깔끔하게 짜내는가 하면, 두부를 으깨고 튀기며 두부탕수 완성에 큰 역할을 해냈다.
이외에도 허경환은 배식할 생선커틀릿이 다 떨어지자 “회의를 해야할 것 같아요”라며 빠른 해결을 도왔고, 대안인 두부 탕수 배식으로 큰 활약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한식이 그리워 K-급식을 의뢰한 한국인 유학생이 찾아오자, “왜 이렇게 늦게 왔어요. 많이 먹어야 돼”라며 하나하나 챙겨주는 다정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연복 셰프와 허경환, 팀원들의 노력으로 K-급식은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만족도 100%를 기록, 놀라운 결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윈터, 청초한 여신 비주얼…도발적 청순美 ‘뿜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청순한 예쁨+토끼 같은 러블리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브 가을 화보, 시선 압도 비주얼+고급美 장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니제이, 생후 일주일 된 딸 모습 공개...붕어빵 부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로제, 중국발 마약 루머에 발끈 “허위 사실...법적 조치할 터”(전문) - 열린세상 열린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