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음중’ 접수…1위

이다원 기자 2023. 4. 15. 2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곡 ‘꽃’으로 MBC ‘쇼! 음악중심’을 접수했다.

지수는 15일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아이브의 ‘키치(Kitsch)’,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지수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MC들은 “1위 정말 축하한다. 트로피는 안전히 전해주겠다”고 알렸다.

‘꽃’은 지수가 지난달 31일 발표한 첫 번째 솔로 데뷔앨범 ‘미(ME)’의 타이틀곡으로,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으로 지수의 독특한 보컬과 잘 어우러진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엔믹스 설윤은 기존 MC인 NCT 정우, 스트레이 키즈 리노와 함께 3MC로 합류했다. 설윤은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Mr. Chu)’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설윤은 이날 처음 MC를 맡았던 소감으로 “오늘 좀 많이 떨었던 것 같은데 다음엔 더 잘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무대에는 예은, 박지훈, 아이브, 이채연, 케플러, 김우석, 엔믹스, 빌리, 아이칠린, 첫사랑, 싸이커스가 올라 멋진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