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김혜옥, 안재현에 분노 “너 같은 놈이 산부인과 의사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김혜옥이 백진희와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안재현에게 분노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을 찾아온 강봉님(김혜옥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분노한 강봉님은 "존중? 세상에 그런 존중이 어딨어. 그럼 애 성은? 성은 어쩔건데"라고 황당해했고, 공태경은 "오연두 씨가 본인 성을 붙이겠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김혜옥이 백진희와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안재현에게 분노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을 찾아온 강봉님(김혜옥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자신의 집무실로 들어온 공태경은 강봉님을 마주했고, 강봉님은 “어제는 실례가 많았다”라고 사과했다.
공태경은 “그런데 여긴 또 무슨 일로”라고 물었고, 강봉님은 “연두(백진희 분)한테 들었다. 애는 하룻밤 실수로 생긴 거라고”라고 이야기했다.
의아해하는 공태경에게 강봉님은 “의도한 일은 아니지만, 어떡하나. 이미 뱃속에 애가 자라는데”라고 답했다.
공태경은 “오연두 씨가 그렇게 말하냐”라고 물었고, 강봉님은 “연두는 나 여기 온 거 모른다. 우리 연두 싫지는 않으시죠?”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공태경은 “뭐 싫을 것까지야”라고 답했고, 강봉님은 “싫지만 않으시면 됐다. 요즘 애 가져서 결혼하는 커플 많다. 오죽하면 애가 혼수라고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우리 연두랑 결혼하실 거죠?”라고 덧붙였고, 공태경은 “안한다”라고 단호히 말했다.
그는 “오연두 씨가 말 안했나요. 아이를 혼자 낳아 기르겠다는 오연두 씨 뜻을 존중한다”라고 짚었다.
이에 분노한 강봉님은 “존중? 세상에 그런 존중이 어딨어. 그럼 애 성은? 성은 어쩔건데”라고 황당해했고, 공태경은 “오연두 씨가 본인 성을 붙이겠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강봉님은 “교묘하게 우리 연두한테 책임을 미루네? 좋다고 할 때는 언제고 발을 빼? 네 씨를 뿌려놓고 나 몰라라 하겠다는 거냐”라고 울컥했고, 공태경은 “가서 오연두 씨한테 가서 따져 물어라. 난 더 이상 드릴 말씀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를 들은 강봉님은 “너 같은 놈이 산부인과 의사라니. 하늘이 웃을 일이다”라고 분노하며 나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시원한 등 노출…숨 막히는 섹시함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오늘은 인간오렌지…인형 비주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가 마약? 선 넘은 중국發 루머에 YG “법적조치”(공식입장) - MK스포츠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검찰 송치…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배지환, 또 날았다...장타 가로채는 슈퍼캐치 - MK스포츠
- 김준수, 여성 BJ에 협박 당해 8억 원 갈취 피해...소속사 ‘묵묵부답’ [MK★이슈]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