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강예슬 “김연자=봄날 같은 선배…위로와 조언 많이 해주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강예슬이 김연자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강예슬은 15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의 '2023 봄날 - 김연자의 봄꽃 열차' 특집에 출연했다.
강예슬은 "제가 '미스트롯1' 준결승 미션 때 (김연자 선생님이) 심사위원으로 계셨다. 그 때 예상 못한 실수를 한 기억이 있는데, 위로와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 제게는 봄날 같은 선배님이시다"라고 훈훈한 일화를 전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강예슬이 김연자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강예슬은 15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의 ‘2023 봄날 - 김연자의 봄꽃 열차’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2023 봄날 - 김연자의 봄꽃 열차’에서는 대선배 김연자와 후배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트로트계 샛별, 강예슬은 상큼한 음색이 돋보인 ‘오라버니’ 무대도 준비해 무대를 단번에 장악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짙은 ‘오라버니’ 무대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 봄 특집에 어울리는 무대를 완성해냈다.
무대 후 강예슬은 김연자와의 남다른 인연도 전해 주목을 받았다. 강예슬은 “제가 ‘미스트롯1’ 준결승 미션 때 (김연자 선생님이) 심사위원으로 계셨다. 그 때 예상 못한 실수를 한 기억이 있는데, 위로와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 제게는 봄날 같은 선배님이시다”라고 훈훈한 일화를 전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대선배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드러낸 강예슬은 김연자가 부른 ‘어매’ 무대에도 눈을 떼지 못하며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일화와 더불어 강예슬이 활짝 개화한 봄꽃과 같은 무대를 보여주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한편 강예슬은 SBS FiL, SBS M ‘더트롯쇼’와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시원한 등 노출…숨 막히는 섹시함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오늘은 인간오렌지…인형 비주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가 마약? 선 넘은 중국發 루머에 YG “법적조치”(공식입장) - MK스포츠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검찰 송치…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배지환, 또 날았다...장타 가로채는 슈퍼캐치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4년 만에 고졸 1순위 등장! 홍대부고 박정웅, 정관장 유니폼 입었다…박찬희·오세근·문성곤과
- 오타니-저지, 2024 행크 애런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