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김혜옥, 백진희 애아빠 안재현 오해 머리채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옥이 딸 백진희가 임신한 애아빠로 안재현을 오해 머리채를 잡았다.
4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강봉님(김혜옥 분)은 공태경(안재현 분)의 머리채를 잡고 분노했다.
강봉님은 "어디 뻔뻔한 낯짝 좀 보자"며 분노했고 노인학교에서 만났던 공태경이 "제대로 복수하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해 머리채를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옥이 딸 백진희가 임신한 애아빠로 안재현을 오해 머리채를 잡았다.
4월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강봉님(김혜옥 분)은 공태경(안재현 분)의 머리채를 잡고 분노했다.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임신한 사실을 알고 공태경에게 당장 아이를 지워달라고 요구했고, 오연두가 “네 아이 아니다”고 거짓말해도 믿지 않았다. 이에 공태경은 김준하에게 “나다. 내가 이 아이 아빠”라고 거짓말로 소리쳤다.
딸 오연두를 찾아왔다가 그 말을 엿들은 강봉님은 “네가 애 아빠야?”라며 공태경의 멱살을 잡고 때렸다. 강봉님은 “어디 뻔뻔한 낯짝 좀 보자”며 분노했고 노인학교에서 만났던 공태경이 “제대로 복수하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해 머리채를 잡았다.
강봉님은 말리는 딸 오연두를 밀쳤고, 오연두는 “동작 그만!”이라고 소리쳤다. 여기에 오연두 동생 오동욱(최윤제 분)까지 들이닥쳐 아수라장이 됐다. 김준하는 오연두가 공태경과 바람을 피웠다며 큰소리쳤고 강봉님이 쓰러지자 오연두는 모친 강봉님과 동생 오동욱을 먼저 집으로 돌려보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