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말레이시아 편 미방분 공개..'손무룩'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민수현-에녹의 숨겨진 매력이 담긴 말레이시아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BN '불타는 장미단-말레이시아'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경연 내내 받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이 부르면 어디든 간다'는 취지로 트롯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유롭게 선보인 게릴라 버스킹 뮤직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민수현-에녹의 숨겨진 매력이 담긴 말레이시아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BN '불타는 장미단-말레이시아'는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경연 내내 받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이 부르면 어디든 간다'는 취지로 트롯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유롭게 선보인 게릴라 버스킹 뮤직쇼.
지난 방송에서는 말레이시아를 찾은 TOP7이 '강원도 아리랑'을 비롯해 다양한 노래를 열창하며, K-트롯의 매력을 알리는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현지팬과 노래로 하나 됐다.
이와 관련 '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말레이시아 촬영분 중 미처 방송에 내보내지 못한 손태진-민수현-에녹의 미방송 영상이 선보였다.
먼저 손태진은 말레이시아 방문 내내 유창한 영어와 재치있는 홍보력으로 '손태지니'와 '손태지니'로 불렀다. 하지만 손태진은 말레이시아 프라이빗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다 함께 맥주를 마시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의외의 '반전 허당미'를 드러냈다.
멤버들을 위해 터프한 자태로 맥주를 따던 손태진이 건배를 하기 전 실수로 자신의 맥주를 떨어뜨린 후 허망한 듯 입을 삐죽 내밀더니, 이내 콸콸 쏟아지는 맥주병을 보고 끝내 고개를 푹 숙이는 '손무룩'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키링보이'라 불리며 앙증맞음의 대명사였던 민수현은 숨겨진 상남자 취향을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귀국 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상징인 트윈타워 키즈존에 들어가 조카에게 줄 선물을 고르느라 여념이 없던 사이, 민수현이 사랑스러운 눈길로 공룡을 매만지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민수현은 "어릴적 악어를 키울까 했다"는 고백과 함께 공룡 장난감을 보며 "너무 좋다"고 사랑을 고백했고, 공훈과 공룡으로 장난을 치며 구입을 진지하게 고민했다.
이에 더해 에녹은 솜사탕 아저씨의 마음까지 녹여버리는 달콤함으로 현장을 물들였다. 멤버들과 함께 트윈타워에 방문한 에녹을 알아본 현지 솜사탕 판매원이 에녹에게 사르르 녹는 솜사탕을 선물하며 팬심을 전하자, 에녹이 "내가 받았다"며 어린아이같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던 상태. 하지만 순간 멤버들이 우르르 다가와 에녹의 솜사탕을 뺏어 먹으면서, 에녹은 막대기만 남은 솜사탕을 바라보며 울상이 되고 말았다. 그러나 이내 에녹은 멤버들에게 남은 솜사탕까지 뜯어주는 맏형의 면모를 보였다.
제작진은 "시간상 다 담지 못했던 말레이시아 미방송 쇼츠를 통해 TOP7의 매력을 더욱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18일(화)에는 TOP7의 무대를 단돈 1만 원에 낙찰받을 수 있는 신박한 행운의 경매쇼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 방송된다. TOP7이 또 어떤 숨겨진 예능감을 끄집어내며 맹활약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조심조심" 의미심장 심경 무엇? - 스타뉴스
- 던, 결국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해" - 스타뉴스
- '돌싱' 164cm-60kg 전다빈, 엄청난 등근육 힘 자랑 - 스타뉴스
- '잘생겼네' 입대 옹성우 리얼 빡빡이..신예은 반응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