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송해나 깜짝 폭로 “이현이 흥생흥사” (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이국주, 모델 송해나가 15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약칭 놀토)에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현이, 이국주, 송해나가 스튜디오를 찾는다 .이국주, 송해나는 절친 이현이를 향해 폭로전을 펼친다.
송해나는 "묵은 응어리를 '놀토'에서 풀고 가겠다"고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국주는 '놀토' 첫 출연 당시 옆자리 김동현의 폭풍 수다로 지쳤던 기억을 언급하며 이날 역시 김동현과 티격태격 호흡을 뽐내 폭소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현이, 이국주, 송해나가 스튜디오를 찾는다 .이국주, 송해나는 절친 이현이를 향해 폭로전을 펼친다. 이현이가 흥에 살고 흥에 죽는 ‘흥생흥사’라면서 “오늘 문제 맞힐 생각은 전혀 없을 것”이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이현이는 “받아쓰기에는 크게 관심이 없다”고 동의하며 간식 게임에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송해나는 “묵은 응어리를 ‘놀토’에서 풀고 가겠다”고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축구 프로그램 때문에 일주일에 6일을 연습한다. 스트레스가 많은데 오늘 ‘놀토’에서 마음껏 놀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이국주는 ‘놀토’ 첫 출연 당시 옆자리 김동현의 폭풍 수다로 지쳤던 기억을 언급하며 이날 역시 김동현과 티격태격 호흡을 뽐내 폭소를 선사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받아쓰기에서 이국주는 박나래와 함께 가사에 몰입, 애절한 연애사를 떠올리며 가사를 분석한다. 또한 추억 여행을 통해 에이스 자리를 노리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마저 쏟아낸다. 송해나는 정답존에서 독창적 창법으로 노래를 소화해 존재감을 자랑한다. 적극적으로 의견을 말하며 열심히 생색도 내 재미를 더한다.
이밖에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 가요 제목 편’이 나온다. ‘흥 부자’ 이현이는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화려한 댄스를 보여준다. 이국주는 박나래와 함께 대체 불가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들은 남성 댄스팀을 결성한 김동현과 문세윤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완성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전언이다.
방송은 15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학폭 피해 최초 고백 “내게 돌·쓰레기 던져” (금쪽상담소)[종합]
- ‘젊지효’ 송지효 민낯+네추럴…‘충격 비주얼’ (런닝맨)
- 이지아 살인 자수, 오늘 경찰 출석…무슨 말 할까 (판도라)
- ‘홍윤화♥’ 김민기 흑채 흑역사 “오줌 싼 느낌” (모내기클럽)
- “날 차단해달라” 한예리 텔레그램 해킹당해 충격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