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아이브·지민 꺾고 ‘음악중심’ 1위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3. 4. 15. 1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아이브의 '키치(Kitsch)',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지수의 '꽃'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지수는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했다.
이에 MC들은 "지수님 1위 정말 축하드린다. 트로피는 저희가 안전히 전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아이브의 ‘키치(Kitsch)’,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지수의 ‘꽃’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지수는 방송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했다. 이에 MC들은 “지수님 1위 정말 축하드린다. 트로피는 저희가 안전히 전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꽃’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지수의 유니크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짙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