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가 감옥서 협박편지 보내... 내년 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겸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스토커로부터 옥중 협박 편지를 받았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이수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지난해 감옥에 간 스토커가 내게 살해 협박 편지를 보내왔고 10개월 추가 형이 선고됐다"면서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엔 이수진의 스토커가 감옥에서 보냈다는 협박 편지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치과의사 겸 인플루언서 이수진이 스토커로부터 옥중 협박 편지를 받았다며 고통을 호소했다.
이수진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지난해 감옥에 간 스토커가 내게 살해 협박 편지를 보내왔고 10개월 추가 형이 선고됐다”면서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엔 이수진의 스토커가 감옥에서 보냈다는 협박 편지가 담겼다. 그 안엔 ‘내년 5월이면 나간다. 네 몸으로 막아봐. 어차피 다 XX 거니까’ 등의 수위 높은 협박이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수진은 “내년 나와 내 가족, 직원들은 또 공포에 휩싸일 거다. 내 사진을 도용한 가짜 페이스북 계정에서 로맨스캠을 당할 뻔했다가 시작된 일인데 이렇게 난 억울하게 정신지체 장애인으로부터 위협 속에 살고 있다”며 공포를 호소했다.
그러면서도 “한 아이의 엄마, 가장으로서 또 치과와 회사를 이끌어가는 대표로서 열심히 내 자리에서 내 할 일을 하겠다”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수진은 치과의사 겸 인플루언서로 SBS ‘동상이몽’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에 출연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수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