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김의성→배유람, 무지개 5인방 종영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모범택시2' 종영을 앞두고 애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는 한편, 후속 시즌을 기원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제훈은 "도기와 무지개 운수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또 하나의 소중한 바람이 있다면 무지개 운수 식구들과 함께 또 다른 이야기를 써 갔으면 좋겠다"며 시즌3 제작을 희망해, '모범택시' 시리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모범택시2’ 종영을 앞두고 애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네는 한편, 후속 시즌을 기원해 눈길을 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오늘(15일) 최종화를 방송한다. 이 가운데 전 시즌보다 한층 끈끈 해진 유사가족 케미와 업그레이드된 팀플레이로 큰 사랑을 받은 ‘무지개 5인방’ 이제훈(김도기 역), 김의성(장성철 역), 표예진(안고은 역), 장혁진(최경구 역), 배유람(박진언 역)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먼저 화려한 액션과 버라이어티한 부캐플레이로 시즌1보다 한층 강력한 ‘갓도기 신드롬’을 탄생시킨 이제훈은 “벌써 종영 소감을 말씀드려야 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이어 이제훈은 “도기와 무지개 운수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또 하나의 소중한 바람이 있다면 무지개 운수 식구들과 함께 또 다른 이야기를 써 갔으면 좋겠다”며 시즌3 제작을 희망해, ‘모범택시’ 시리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무지개 운수의 대표이자 시즌2를 통해 좋은 어른의 표본을 보여준 김의성은 “마지막 촬영은 언제나 기쁨과 서운함이 교차한다.
하지만 이번 ‘모범택시2’의 마지막 촬영은 좀 더 담담한 마음이었다. 방송을 마친 지금도 뭔가 차분함에 가까운 감정을 느낀다”고 밝힌 뒤 “‘모범택시2’에 주신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지개운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인사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더욱 성숙해진 모습, 그리고 극중 이제훈과의 깨알 같은 핑크빛 무드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던 표예진은 “‘모범택시2’와 고은이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다시 한번 무지개 운수 팀원으로 멋진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벌써 끝난다는 게 많이 아쉽지만, 이제 저에게 무지개팀은 늘 어딘가에 있는 소중한 가족으로 남을 것 같다”며 각별함을 드러냈다. 나아가 “함께한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께 감사하고 언젠가 또 다시 만날 수 있길 기대하며 열심히 살고 있겠다”고 덧붙이며 ‘모범택시’ 팀의 재회를 학수고대했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엔지니어, 필드 플레이어로 맹활약했던 장혁진 역시 “촬영하는 기간이나 방송하는 기간이나 너무 행복했다. 촬영하는 기간동안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서 촬영했다고 생각한다. 힘들게 촬영했던 만큼 결과도 좋게 나와서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모범택시’ 시리즈를 계속 쭉 이어갔으면 좋겠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다”며 시즌3 제작을 기원했다. 이와 함께 “마지막회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홍보요정 활약까지 놓치지 않는 유쾌함으로 마지막 인사를 대신했다.
끝으로 극중 온갖 궂은 일을 도맡아 하며 시청자의 ‘애착멤버’로 자리잡은 배유람은 “시즌2가 시청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속에 막을 내리게 됐다. 시즌2는 시즌1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만들어졌다. 여름부터 겨울까지 많은 야외 촬영에도 불구하고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고, 그 보답으로 큰 관심과 사랑을 선물로 받은 것 같아서 너무나도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해 드리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모범택시’ 시리즈 탄생에 동력이 되어준 애청자들을 향해 거듭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금일 방송되는 최종화에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금사회라는 거대한 범죄조직이 쳐 놓은 덫 안에서 목숨을 내건 엔드게임을 벌일 예정이다. 이에 친 가족만큼 끈끈해진 무지개 식구 모두가 무사히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국형 케이퍼 드라마의 진수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최종화인 16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4월 15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시원한 등 노출…숨 막히는 섹시함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오늘은 인간오렌지…인형 비주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가 마약? 선 넘은 중국發 루머에 YG “법적조치”(공식입장) - MK스포츠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검찰 송치…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배지환, 또 날았다...장타 가로채는 슈퍼캐치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미국, 홈팀 멕시코 12-2 대파하며 슈퍼라운드행 확정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