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유병재, 기상천외한 패션쇼 예고…각양각색 9XL 스타일 향연[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9XL 나눔 바자회'를 연 이국주가 신기루, 풍자와 함께 각양각색 빅사이즈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웃음 가득한 국주네 '9XL 나눔 바자회'는 15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구(9)라 걸즈' 이국주, 신기루, 풍자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기상천외한 패션쇼를 펼친다.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3회에서는 ‘9XL 나눔 바자회’를 연 이국주가 신기루, 풍자와 함께 각양각색 빅사이즈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9XL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 이국주는 VIP 고객으로 신기루와 풍자를 초대, 성대한 먹자회로 배를 한껏 채운 뒤 본격 바자회를 시작한다.
이어 ‘9XL 바자회’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유병재가 등장, ‘9라 걸즈’의 피팅 도우미부터 인간 구두주걱이 되어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를 돕던 유병재는 예상치 못한 일촉즉발 위기에 처한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
또한 신기루와 풍자는 산더미처럼 쌓인 옷과 각종 패션 잇템 삼매경에 빠져 기상천외한 패션쇼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역대급 티키타카로 미친 텐션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웃음 가득한 국주네 ‘9XL 나눔 바자회’는 15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