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이국주X박나래, 대체불가 파격 퍼포먼스 ‘역대급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에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이국주, 모델 송해나가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는 이현이, 이국주, 송해나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국주, 송해나는 절친 이현이를 향해 폭로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국주는 '놀토' 첫 출연 당시 옆자리 김동현의 폭풍 수다로 지쳤던 기억을 언급하면서 이날도 김동현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내 폭소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는 이현이, 이국주, 송해나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국주, 송해나는 절친 이현이를 향해 폭로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가 흥에 살고 흥에 죽는 ‘흥생흥사’라면서 “오늘 문제 맞힐 생각은 전혀 없을 것”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이현이는 “받아쓰기에는 크게 관심이 없다”고 동의하며 간식 게임에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송해나는 “묵은 응어리를 ‘놀토’에서 풀고 가겠다”고 선언해 궁금증을 안겼다. “축구 프로그램 때문에 일주일에 6일을 연습한다. 스트레스가 많은데 오늘 ‘놀토’에서 마음껏 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국주는 ‘놀토’ 첫 출연 당시 옆자리 김동현의 폭풍 수다로 지쳤던 기억을 언급하면서 이날도 김동현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뽐내 폭소를 선사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받아쓰기에서 이국주는 박나래와 함께 가사에 몰입, 애절한 연애사를 떠올리며 가사를 분석했다. 또한 추억 여행을 통해 에이스 자리를 노리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마저 쏟아냈다. 송해나는 정답존에서 독창적 창법으로 노래를 소화해 존재감을 자랑했다. 적극적으로 의견을 말하며 열심히 생색도 내 재미를 더했다.
이현이는 흥 기운이 넘치는 받쓰 판을 공개하고, 나 홀로 우기기도 이어가 도레미들의 배꼽을 저격했다. 한편 이날은 고난도의 받쓰를 놓고 도레미들의 고군분투가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키와 태연의 결정적 캐치, ‘문맥의 신’ 신동엽의 활약, 넉살의 예리한 촉이 더해져 집단 지성을 발휘했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 가요 제목 편’이 나왔다. ‘흥 부자’ 이현이는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화려한 댄스를 보여줬다. 이국주는 박나래와 함께 대체 불가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남성 댄스팀을 결성한 김동현과 문세윤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완성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전언이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