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습격한 "두유 노 원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신X피자알볼로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매장이 15일 개장했다.
이번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은 피자알볼로 목동 본점에서 15일과 16일, 22일과 24일 총 4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다.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매장에서 진행하는 현장 진행 이벤트 외에도 트위터 해시태그로 구매 인증하기, 리트윗 이벤트, 나만의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원신 팬들은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에도 원신 인기는 타오른다"
원신X피자알볼로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매장이 15일 개장했다. 이번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은 피자알볼로 목동 본점에서 15일과 16일, 22일과 24일 총 4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원신X피자알볼로 컬래버레이션 메뉴가 출시된 12일 당시 품절 대란을 몸소 겪은 바 있기에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도 심상치 않음을 예상했다. 이미 예약 당시 오픈 일인 15일 예약이 약 1분 만에 전 시간대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예약제로 운영됨에도 일찌감치 매장에 도착해 삼삼오오 대기하는 손님들이 눈에 띄었다. 몰린 사람의 수 자체는 많았지만 스태프의 지시에 따라 질서 정연하게 늘어선 줄이 인상적이었다. 방문 식사 고객과 포장 고객 줄을 나누어 효율적인 진행이 가능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푸른 색과 흰 색을 테마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인 바바라와 진은 매장 내의 일러스트는 물론, 각종 굿즈와 코스튬 플레이어로 깜짝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매장 입구 쪽에는 피자알볼로 컬래버레이션 메뉴 주문 시 수령할 수 있는 한정 굿즈 및 각종 원신 굿즈가 전시되어 있었다. 매장 안 쪽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포토존에서 바바라와 진 코스튬 플레이어와 기념 사진 촬영도 가능했다.
컬래버레이션 메뉴 주문 시 "두유 노 원신?" 등의 처형 대사를 외치면 컬래버 카드 택을 증정하는 이벤트 덕에 매장 안은 웃음바다였다. 친절하고 유쾌하게 대응하는 직원 덕에 민망하지 않게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기자가 주문한 매운 맛 좀 '바바라' 피자는 예상했던 맛 그대로 매콤하고 맛있는 피자였다. 햄과 소시지, 감자와 버섯이라니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다. 매운 맛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이라면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것 같다. 흑미 도우 덕분인지 밀가루 특유의 더부룩함이 없어 마음에 들었다.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매장에서 진행하는 현장 진행 이벤트 외에도 트위터 해시태그로 구매 인증하기, 리트윗 이벤트, 나만의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원신 팬들은 놓치지 않길 바란다.
presstoc01@gmail.com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