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윤두준X이기광, 7년째 함께한 매니저 신혼집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이 매니저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1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등장, 신혼집을 찾는다.
현재 의뢰인은 그룹 하이라이트와는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년 차 신혼부부라고 한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니저 부부 신혼집 찾기는 16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등장, 신혼집을 찾는다. 현재 의뢰인은 그룹 하이라이트와는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년 차 신혼부부라고 한다.
결혼 당시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전역으로 한창 바빴다고 말하며, 신혼집 역시 급하게 구했다고 한다. 의뢰인 부부는 자신들의 직장과 신혼집의 거리가 너무 멀어 이사를 결심하게 됐다는 설명. 희망 지역은 상암동까지 자차로 30분~4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서울 서북권과 고양시, 파주시를 바랐다. 또, 압구정역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가 소요되며, 도보권에 지하철역과 카페가 있길 원했다. 방은 2개~3개로 요리가 취미인 의뢰인을 위해 넉넉한 주방을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5억~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이 출격한다. 과거 ‘홈즈’에 따로 출연해 각각 1승을 기록한 두 사람은 이번 발품 역시 강한 자신감을 보인다. 이어 자신들의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출연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발품을 팔았다고 고백한다. 김숙은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출연하는 것에 대해 “매니저의 사연이 ‘홈즈’에 먼저 채택이 됐으며, 그 후에 두 사람이 섭외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기광은 지난 집 소개 이후, 새로 장만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두고 체지방률 체중계를 장만했다”고 말한다. 그는 “매일 아침 공복에 체지방을 측정하고 있는데, 체지방률이 4%가 나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박나래는 “저도 똑같은 4%대이다. 34%!”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니저 부부 신혼집 찾기는 16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기시다 총리 연설 폭발음 소동…총리는 무사
- ‘돈봉투 90개’ 풍전등화 민주당…檢 칼끝, 어디까지 [국회기자 24시]
- [누구차]두 아들의 아빠..LG트윈스 '오지환'의 미니밴은?
- "내 아내 왜 만나"…모텔서 불륜남 머리에 벽돌 던진 남성[사랑과전쟁]
- 정미애 "설암 3기, 혀 1/3 잘라내…가수 못하겠다고 포기하기도"
- 손석구 "이상형은 장도연"
- JTBC 기자 2명, 해외출장 중 성추행…"즉각 업무배제·징계절차 돌입"
- "손님, 커트 한번에 10만원입니다"[그래서 어쩌라고]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집 안 살게요"…'가계약금' 걸었는데 어떻게?[똑똑한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