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쿼드' 송수형 영입…"프로 재도전 의지 높게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미드라이너 '쿼드' 송수형을 영입했다.
2023 LCK 스프링 시즌 종료 후 반전을 노리던 농심 레드포스 역시 '쿼드'의 절실한 프로 재도전 의지와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농심 레드포스가 미드라이너 '쿼드' 송수형을 영입했다. 그를 통해 서머 시즌에서 반등을 만들어내겠다는 복안이다.
지난 2020년 DRX에서 데뷔한 '쿼드'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지난 2021년 은퇴한 뒤 스트리머로 활동한 그는 솔로 랭크에서 1위를 달성했다. 현재까지 압도적인 점수 차로 랭크를 유지하고 있다.
2023 LCK 스프링 시즌 종료 후 반전을 노리던 농심 레드포스 역시 '쿼드'의 절실한 프로 재도전 의지와 잠재력을 높게 평가했다. 안정적인 플레이와 탁월한 시야가 팀에 도움이 되겠다고 판단했다.
농심 레드포스 '아이린' 허영철 감독은 "기존 팀의 미드라이너인 피에스타는 상대방의 허를 찌르는 공격들로 경기 변수를 창출할 수 있는 선수라면 쿼드는 안정적으로 경기 흐름을 운영해 나갈 수 있다"며 "두 선수가 상반되는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서로 플레이를 보며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 2020년 창단했다. 팀명과 심볼은 모두 농심 대표 제품 '신라면'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신라면처럼 누구에게나 사랑받으면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상>] '돈 봉투 의혹' 일파만파…송영길-이정근, 어떤 관계?
- [주간政談<하>] '악의' 없는 도청 보도에 섭섭한 대통령실, 왜?
- 유동규 "김문기, 이재명 칭찬받았다고 자랑했다"
- 유아인, 졸피뎀 투약 반박…'갑작스러운 비보' 정채율 [TF업앤다운(하)]
- '진정한 히어로' 임영웅…레이디제인♥임현태 '10월 결혼' [TF업앤다운(상)]
- '정순신 없는 정순신 청문회' 종료…왜 했을까?
- 8년 만에 돌아온 '삼성'…'갤럭시S23' 日시장 정면돌파
- [아하!] 불 타버린 내 돈, 살려낼 수 있을까?(영상)
- 'EPL 101골 사냥' 손흥민, 클린스만 응원 속 연속골 도전
- 이름 바꾼 기업들 살펴보니…새 사명에 '이것'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