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옹성우, 빡빡머리에도 굴욕없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옹성우가 삭발했다.
옹성우는 4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례 이모니콘과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옹성우는 머리를 시원하게 민 모습.
옹성우가 머리를 민 것은 군입대 준비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옹성우가 삭발했다.
옹성우는 4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례 이모니콘과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옹성우는 머리를 시원하게 민 모습. 머리 속이 훤히 보일 정도로 짧게 밀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머리를 깎는 과정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동글동글한 두상 덕에 삭발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옹성우가 머리를 민 것은 군입대 준비 일환이다.
특히 옹성우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까까머리를 첫 공개했다.
옹성우는 "살면서 이렇게 짧게 잘라 본 적이 없다"며 "신기하고 새롭다. 마음가짐이 조금 더 단단해지고 각오가 생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믿어주신 만큼 늠름하고 멋지게 잘 하고 오겠다"고 군입대 각오도 전했다.
옹성우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사진=옹성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