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여동생 유재이 첫 등장..입국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의 안재현 네 가족이 공항으로 총출동한다.
15일(오늘) 오후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7회에서는 그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공태경(안재현 분)의 여동생 공유명(유재이 분)과 그녀의 남자친구인 제이(최윤제 분)가 등장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의 안재현 네 가족이 공항으로 총출동한다.
15일(오늘) 오후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7회에서는 그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공태경(안재현 분)의 여동생 공유명(유재이 분)과 그녀의 남자친구인 제이(최윤제 분)가 등장할 예정.
앞서 공태경 가족은 공태경과 장세진(차주영 분)을 정략 결혼시키려는 은금실(강부자 분)의 강요와 이로 인한 공태경의 절연 선언, 여기에 이인옥(차화연 분)의 가출과 이혼 결심까지 스펙타클한 가족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국 비혼주의자 공태경은 장세진과 결혼을 결심하는 듯했으나 그녀의 연이은 불임 거짓말로 결혼을 재차 거절하는 상황에 놓이는 등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흥미를 돋웠다.
흥미진진한 상황 속 15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공가네 가족이 공항으로 총출동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은금실, 공찬식(홍요섭 분), 이인옥, 장세진까지 모두 출동한 모양새. 은금실은 공태경에게 모질게 대했던 것과 달리 함박웃음을 지은 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손녀 공유명을 환영하고 있다. 이에 공유명은 할머니인 은금실을 껴안으며 애교 섞인 윙크로 보답, 돈독한 할머니와 손녀 사이임을 짐작하게 한다.
이를 흐뭇하게 쳐다보는 공찬식과 이인옥, 장세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모든 가족이 대환영하는 상황에서 과연 공유명이 입국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화려한 옷차림새와 브릿지를 한 유명의 남자친구 제이가 손 하트를 펼치고 있다. 오연두(백진희 분)의 남동생 오동욱(최윤제 분)과 똑같이 생긴 그녀의 남자친구 제이. 등장만으로도 어마어마한 변화의 돌풍을 일으킬 것을 예고해 흥미진진하다.
공유명의 등장으로 오연두와 공태경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모습은 15일(오늘) 오후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