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결혼 발표 소감 “아직 얼떨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4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결정을 한 것도 불과 얼마 전 일이라 준비하면서 천천히 알리고 싶었는데 조금 이르게 공개가 됐네요. 아직 얼떨떨하긴 합니다. 잔잔하고 행복하게 만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4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결정을 한 것도 불과 얼마 전 일이라 준비하면서 천천히 알리고 싶었는데 조금 이르게 공개가 됐네요. 아직 얼떨떨하긴 합니다. 잔잔하고 행복하게 만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1984년생 레이디제인과 1994년생 임현태는 10살 연상연하 커플로 7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레이디제인은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 보컬로 데뷔해 그룹 허밍 어반 스테레오 객원 멤버로도 활동했다. 현재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현태는 그룹 빅플로에서 하이탑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 출연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