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에 20억 아파트 받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해명했다.
던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 업로드 된 영상에서 자신과 관련된 키워드를 직접 언급하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태프는 "20억 짜리 아파트를 줬느냐"고 물었고 던은 "저도 이걸 최근에 봤다"며 "엄마 친구가 물어봤다고 하더라. 20억 아파트를 받았냐고"라고 털어놨다.
던은 "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웃겼다"며 "무슨 20억 짜리 아파트를. 이건 진짜 거짓말이기 때문에 속지 말아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 업로드 된 영상에서 자신과 관련된 키워드를 직접 언급하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유튜브 채널에 현아에 20억짜리 아파트를 받았다는 콘텐츠가 게재된 것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스태프는 “20억 짜리 아파트를 줬느냐”고 물었고 던은 “저도 이걸 최근에 봤다”며 “엄마 친구가 물어봤다고 하더라. 20억 아파트를 받았냐고”라고 털어놨다.
던은 “엄마도 저를 떠보지 않았나”라며 “엄마한테 말 안하고 제가 진짜 받았을까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던은 “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웃겼다”며 “무슨 20억 짜리 아파트를. 이건 진짜 거짓말이기 때문에 속지 말아라”고 강조했다.
던은 ‘환승연애’에 출연하라는 반응에 대해서도 “얘기가 실제로 들어왔었다. 그때는 헤어지기 전이었다. 헤어지기 전이었어서 나오라는 게 출연자로 나오라는 게 아니라, 패널로 나와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90개’ 풍전등화 민주당…檢 칼끝, 어디까지 [국회기자 24시]
- "손님, 커트 한번에 10만원입니다"[그래서 어쩌라고]
- [누구차]두 아들의 아빠..LG트윈스 '오지환'의 미니밴은?
- "내 아내 왜 만나"…모텔서 불륜남 머리에 벽돌 던진 남성[사랑과전쟁]
- 정미애 "설암 3기, 혀 1/3 잘라내…가수 못하겠다고 포기하기도"
- 손석구 "이상형은 장도연"
- JTBC 기자 2명, 해외출장 중 성추행…"즉각 업무배제·징계절차 돌입"
- 여중 침입해 음란행위 한 바바리맨…잡고 보니 3년 전에도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집 안 살게요"…'가계약금' 걸었는데 어떻게?[똑똑한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