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김숙, 8살 연하 이대형과 꽁냥꽁냥 마트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과 이대형이 마트 데이트를 한다.
4월 16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8살 연상 누나 김숙의 클라쓰가 다른 통 큰 매력과 '쑥며드는' 샤이남 이대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김숙은 그동안 몸 관리를 하느라 과자를 못 먹었다는 이대형을 위해 마트 선반 위의 과자를 싹쓸이하고, 보호 본능을 발휘 자신이 차도 쪽으로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숙과 이대형이 마트 데이트를 한다.
4월 16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8살 연상 누나 김숙의 클라쓰가 다른 통 큰 매력과 '쑥며드는' 샤이남 이대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병현은 보스 현장 점검 차 햄버거 가게의 일일 알바가 된 김숙으로부터 총체적 난국이라는 혹평을 받는다.
다급해진 김병현은 김숙의 마음을 훔친 '도루왕' 이대형을 떠올리며 직원들끼리 결혼하면 신혼 여행 풀코스를 쏘고, 햄버거 가게 분점을 내주겠다는 급조한 복지 제도로 점수 따기에 들어갔다. 이 말을 들은 김숙은 “내가 투자할테니 ‘우리 대형 씨’ 분점 하나 내달라”고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김병현은 김숙과 이대형이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재료가 떨어졌다는 핑계로 마트에 심부름을 보냈고, 작전대로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던 두 사람은 의도치 않은 스킨십까지 하게 되면서 신혼 부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김숙은 그동안 몸 관리를 하느라 과자를 못 먹었다는 이대형을 위해 마트 선반 위의 과자를 싹쓸이하고, 보호 본능을 발휘 자신이 차도 쪽으로 섰다. 이에 이대형은 "제가 아기가 된 것 같다"며 8살 연상 김숙의 믿음직스럽고 든든한 누나미에 점점 빠져들었다.
둘 사이에 핑크빛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던 중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물이 등장하자 김숙은 당황해 고개를 숙였고 이대형도 그 자리에서 얼어붙고 말았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16일 오후 4시 45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