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첫번째 OST는 로시의 '홀로'
2023. 4. 15. 13:26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첫 번째 OST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의 공감 유발 스토리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등 캐스팅 조합이 시청자들에게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닥터 차정숙’ OST 첫 주자로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 로시는 2017년 ‘Stars’로 데뷔한 이후 발라드, 어쿠스틱, 트로피컬, 브리티쉬팝까지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구름'에 참여하며 'OST 요정'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았다.
로시가 가창한 '홀로'는 꿈과 외로움, 삶의 쓸쓸함을 위로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로시의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OST는 극 중 가족을 위해 포기했던 전공의 과정에 재도전하는 차정숙의 긍정적이고 발랄한 모습 뒤, 아련함과 외로운 마음을 대변해줄 예정이다.
[사진 = 뮤직앤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