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박재범과 손잡았다…모어비전과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모어비전'에 새롭게 합류한다.
모어비전은 지난 14일 SNS에서 제시의 영입 발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박재범과 제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오픈했다.
모어비전 측은 "제시는 막강한 스타성과 다재다능함을 입증해왔다"며 "모어비전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가수 제시가 ‘모어비전’에 새롭게 합류한다.
모어비전은 지난 14일 SNS에서 제시의 영입 발표 영상을 공개했다. 15일에는 제시와 박재범이 함께 촬영한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입 발표 영상은 지난 14일 태국에서 열린 ‘롤링라우드’ 공연 중 전광판을 통해 선공개됐다.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영상에는 제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는 박재범과 제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오픈했다.
제시는 ‘눈누난나’, ‘어떤X’, ‘줌’(ZOOM) 등 히트곡을 발매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과 특유의 솔직함으로 사랑받았다.
모어비전 측은 “제시는 막강한 스타성과 다재다능함을 입증해왔다”며 “모어비전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모어비전은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다. ‘다 함께 신나고 즐거워야 의미가 있다’는 취지 아래 설립했다. 허니제이를 비롯해 댄스 크루 홀리뱅, MVP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모어비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