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미추홀구와 함께 연고지역 상생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랜더스가 올시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와 함께 연고지역의 상생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SSG는 14일 미추홀구와 '고향사랑기부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미추홀구가 개인에게 기부금을 받아 지역주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다.
미추홀구는 인천광역시의 중부에 위치한 자치구이자 SSG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SSG랜더스필드가 위치한 소재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는 14일 미추홀구와 ‘고향사랑기부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미추홀구가 개인에게 기부금을 받아 지역주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다. 기부 참여자에게는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 포인트가 제공된다.
기부 참여자는 해당 포인트를 활용해 행정안전부가 운영하는 ‘고향사랑e음’ 웹페이지 내 답례품 몰에서 정규시즌 SSG 홈경기 예매 1만원 할인권을 1만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주장 한유섬은 구단을 대표해 연고지역 발전노력에 대한 격려의 의미를 담은 미추홀구 명예구민증을 받았다. 명예구민증을 받은 한유섬은 “미추홀구 명예구민으로 선정돼 영광이다. 미추홀구 명예구민이자 인천시민으로서, 또 팀의 주장으로서 더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추홀구는 인천광역시의 중부에 위치한 자치구이자 SSG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SSG랜더스필드가 위치한 소재지다.
SSG 구단 관계자는 “동반 성장 및 발전을 위해 지역주민 혜택을 강화하는 등 연고지역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SSG는 14일부터 16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미추홀구민 대상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야구장을 방문하는 미추홀구 주민은 미추홀구 주민임을 인증하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일반석 티켓 50% 할인 혜택(현장 발권에 한함)을 제공 받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90개’ 풍전등화 민주당…檢 칼끝, 어디까지 [국회기자 24시]
- "손님, 커트 한번에 10만원입니다"[그래서 어쩌라고]
- [누구차]두 아들의 아빠..LG트윈스 '오지환'의 미니밴은?
- "내 아내 왜 만나"…모텔서 불륜남 머리에 벽돌 던진 남성[사랑과전쟁]
- 정미애 "설암 3기, 혀 1/3 잘라내…가수 못하겠다고 포기하기도"
- 손석구 "이상형은 장도연"
- JTBC 기자 2명, 해외출장 중 성추행…"즉각 업무배제·징계절차 돌입"
- 여중 침입해 음란행위 한 바바리맨…잡고 보니 3년 전에도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집 안 살게요"…'가계약금' 걸었는데 어떻게?[똑똑한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