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신은정X이정진, 달콤한 눈맞춤…커플 스틸 공개[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 신은정과 이정진의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극본 임도완·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기획 채널A) 측이 신은정과 이정진의 투샷을 공개했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신은정과 이정진이 '가면의 여왕' 속 분위기 커플로 깊은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품 넘치는 이사장 유정과 마성의 매력을 가진 제혁이 펼칠 어른들의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면의 여왕’ 신은정과 이정진의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극본 임도완·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기획 채널A) 측이 신은정과 이정진의 투샷을 공개했다.
오늘(15일) 공개된 스틸에는 영운 문화재단을 책임지는 이사장 주유정과 재단 산하 천사랑 보육원의 교육 팀장 송제혁으로 변신한 신은정과 이정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공식 행사에 참석한 제혁은 유정의 어깨를 감싼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두 사람의 견고한 관계를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와인 데이트를 즐기는 스틸 속 유정과 제혁은 상대를 바라보는 달콤한 눈맞춤으로 멜로 텐션을 높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은정과 이정진은 ‘가면의 여왕’을 통해 첫 부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신은정은 극 중 영운 문화재단을 책임지는 이사장 주유정으로 변신,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인다.
10년 전 약혼자에게 당한 모멸감으로 사랑 따윈 포기한 채 오로지 성공에만 몰두한다. 하지만 답답하리만큼 착한 제혁을 만나 ‘완벽한 가정’을 꿈꾸기 시작한다.
이정진은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이지만,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보육원을 선택한 세상 반듯한 남자 송제혁 역을 맡아 백조 같은 여자 주유정과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신은정과 이정진이 ‘가면의 여왕’ 속 분위기 커플로 깊은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품 넘치는 이사장 유정과 마성의 매력을 가진 제혁이 펼칠 어른들의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시원한 등 노출…숨 막히는 섹시함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오늘은 인간오렌지…인형 비주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가 마약? 선 넘은 중국發 루머에 YG “법적조치”(공식입장) - MK스포츠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검찰 송치…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배지환, 또 날았다...장타 가로채는 슈퍼캐치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4년 만에 고졸 1순위 등장! 홍대부고 박정웅, 정관장 유니폼 입었다…박찬희·오세근·문성곤과
- 오타니-저지, 2024 행크 애런상 수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