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 여친 한혜진에 “패션계 원톱. 인정한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전 연인이자 모델 한혜진을 간접 언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의 패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전현무와 기안84, 송민호, 코트 쿤스트는 식사를 하며 패션 대결의 심사위원이 되어줄 이들에 대해 토론했다.
이 과정에서 패션업계 종사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기안84는 이어 "패션하면 그분이죠"라고 말하며 한혜진을 떠올리는 듯한 발언으로 전현무를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전 연인이자 모델 한혜진을 간접 언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의 패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전현무와 기안84, 송민호, 코트 쿤스트는 식사를 하며 패션 대결의 심사위원이 되어줄 이들에 대해 토론했다.
이 과정에서 패션업계 종사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기안84는 이어 "패션하면 그분이죠"라고 말하며 한혜진을 떠올리는 듯한 발언으로 전현무를 당황하게 했다. 전현무는 "이현이?"라고 되물었지만 기안84는 "제가 아는 분은 그 사람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니, 이 자식아?”라고 분노했다.
박나래는 “그분은 패션은 확실하지”라고, 기안84는 “원톱이잖아요”라고 공감했다. 키는 “오랫동안 원톱이었고”라고 짚었고, 전현무는 “원톱이죠 원톱. 인정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현무는 2018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혜진과 공개 열애를 하며 화제를 모았지만 2019년 결별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