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밤에 나타난 도우너(‘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이 범우주적 캐릭터 도우너의 세계관을 잇는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과학 저널 콘셉트의 '월간 멀티버스' 도우너 포스터에서 차세대 우주망원경 제임스웹이 도우너와 타임코스모스로 추정되는 존재를 포착한 특집호를 연출한 바 있다.
15일 추가로 공개된 2종의 도우너 세계관 포스터는 월간 멀티버스를 잇는 시리즈로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국민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이 범우주적 캐릭터 도우너의 세계관을 잇는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과학 저널 콘셉트의 ‘월간 멀티버스’ 도우너 포스터에서 차세대 우주망원경 제임스웹이 도우너와 타임코스모스로 추정되는 존재를 포착한 특집호를 연출한 바 있다. 15일 추가로 공개된 2종의 도우너 세계관 포스터는 월간 멀티버스를 잇는 시리즈로 눈길을 끈다.
만월이 떠오른 밤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포스터에는 또 다시 타임코스모스를 탄 도우너로 추정되는 실루엣을 담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는 둥근 달이 아닌 바이올린 형태로 표현된 비주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포스터 하단의 어둠 속에 슬쩍 보이는 주택의 모습 또한 고길동의 집으로 추정된다. 여기에 “넌 몰랐겠지만 우린 늘 함께였어”, “내가 말했지? 믿는다면 우린 다시 만날 수 있다고”라는 감성 짙은 카피를 통해 영화적 상상과 현실을 뛰어넘어 같은 추억을 공유한 우리 모두에게 코끝 찡한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레전드 K-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의 극장판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디지털 복원을 통해 되찾은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 원작에 어울리는 완벽한 화면비의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5월 전국 극장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