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훈x박상면, 정웅인 목소리 반가워…‘세 친구’ 완전체 훈훈(운탄고도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탄고도2' 목소리만 들어도 반가운 '세 친구'가 뭉쳤다.
4월 14일 방송된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2'에서는 마지막 영업이 전파를 탔다.
여기에 정웅인이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고 전화를 걸어, 오랜만에 '세 친구' 완전체가 뭉쳤다.
정웅인은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윤다훈, 박상면이 함께 있다는 말에 "그래서 전화한 거구나"라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운탄고도2' 목소리만 들어도 반가운 '세 친구'가 뭉쳤다.
4월 14일 방송된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2’에서는 마지막 영업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윤다운, 박상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여기에 정웅인이 부재중 전화를 확인하고 전화를 걸어, 오랜만에 '세 친구' 완전체가 뭉쳤다.
정웅인은 '운탄고도 마을호텔'에 윤다훈, 박상면이 함께 있다는 말에 "그래서 전화한 거구나"라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그는 "상면이 형, 다훈이 형 건강해"라며 안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2’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형탁, 아이돌 미모+18세 연하 日 예비신부와 달달 럽스타 “가족과 여행”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