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 전 여친 한혜진 언급에 “패션계 원톱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전 여친이자 모델 한혜진의 능력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와 함께 송민호, 코드 쿤스트가 출연했다.
전현무는 "너 아는 모델 있어?"라고 물었고, 기안84는 "그 사람 밖에 없는데"라고 이야기해 한혜진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니, 이 자식아?"라고 폭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전 여친이자 모델 한혜진의 능력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기안84와 함께 송민호, 코드 쿤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네사람은 팀을 나눠 패션 대결을 펼치게 됐고, 심사위원 섭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현무는 “너 아는 모델 있어?”라고 물었고, 기안84는 “그 사람 밖에 없는데”라고 이야기해 한혜진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이현이 씨?”라고 모르는 척을 했다. 기안84는 “그분 만큼…”이라고 말을 꺼냈다.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니, 이 자식아?”라고 폭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키는 “무슨 이야기하나 했네”라고 말했곡, 박나래는 “그분은 패션은 확실하지”라고 짚었다.
기안84는 “원톱이잖아요”라고, 키는 “오랫동안 원톱이었고”라고 공감했다. 전현무는 “원톱이죠 원톱. 인정한다”라고 답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시원한 등 노출…숨 막히는 섹시함 [똑똑SNS] - MK스포츠
- 오마이걸 유아, 오늘은 인간오렌지…인형 비주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가 마약? 선 넘은 중국發 루머에 YG “법적조치”(공식입장) - MK스포츠
- ‘음주운전 혐의’ 남태현, 검찰 송치…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배지환, 또 날았다...장타 가로채는 슈퍼캐치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주재희, 쇼트트릭 주니어 월드컵 2차 남자 1000m 세계 신기록 갱신 - MK스포츠